메인메뉴 바로가기
메인 컨텐츠 바로가기

회사소개 Company Introduction

CEO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2017년 5월 26일 신영자산운용 대표이사로 취임한 허남권입니다.

항상 저희 신영자산운용을 믿고 투자하고 성원해주신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1996년 신영자산운용의 창립 멤버로 현재까지 가치주에 대한 장기투자를 기본철학으로 하여 좋은 기업의 가치는 반드시 시장이 평가해 줄 것이라는 믿음으로 꾸준히 가치투자를 실천해 오고 있습니다. 지난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많은 질곡이 있었지만 꾸준한 투자수익을 시현할 수 있었던 건 저희에게 보여주신 고객님의 무한한 신뢰와 격려 그리고 긴 시간 믿고 기다려주신 인내가 있었기에 가능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저성장, 저금리, 인구감소와 고령화 등 피할 수 없는 추세적 환경 하에서 앞으로의 투자환경은 지금까지 경험해 온 것 보다 더 어려운 국면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자산소득을 높여 여유 있는 삶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내 돈이 나보다 더 열심히 일하게 해야 하고, 이를 통해 안정적인 현금흐름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한 현명한 방법 중에 하나는 나보다 더 훌륭한 능력을 갖고 있는 좋은 기업의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예측하지 못하는 위험에 대비하여 좋은 기업의 주식과 채권의 적절한 자산배분이 더해진 다면 편안한 장수 시대를 맞이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희 임직원은 그 동안의 자산운용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러한 목적에 부합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투자대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자산운용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16년 신영자산운용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투자자포럼을 개최하였고, 이를 매년 지속해 오고 있습니다. 앞으로 정기적인 투자자포럼 개최를 통해 자산운용전반에 대하여 고객님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마련하겠습니다.

저는 자산운용의 결과가 좋으려면 부지런한 운용, 일관성 있는 운용, 신뢰할 수 있는 운용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어려움이 있겠지만 당사의 운용철학과 투자원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100세 시대 자산운용의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배전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영자산운용 대표이사 허남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