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메인 컨텐츠 바로가기

회사소개 Company Introduction

CEO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2010년 5월 20일 신영자산운용 대표이사로 취임한 이상진입니다. 항상 저희 신영자산운용을 아껴주시고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고객 및 주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신영자산운용은 1996년 창립 이래 가치투자와 정직한 경영을 일관성 있게 실천해 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자본 시장을 패닉상태로 몰아넣었던 금융 위기의 한파를 슬기롭게 극복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고객님들께서 저희에게 보여주신 무한한 신뢰와 애정에 보답하고자 저희 모든 임직원은 가치투자의 명가로서의 이름에 걸 맞는 자산운용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이제 우리나라의 펀드투자자산도 400조원에 육박하고 있으며 투자자도 1000만 명이 넘어서는 등 양적으로는 그 어느 나라보다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만 투자자 보호나 리스크 관리 등의 질적인 측면에서는 아직도 개선되어야 할 과제가 많다는 것을 부인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더욱이 2010년 이후 근로자를 위한 퇴직연금제도가 본격적으로 시행되게 되면 소중한 자산을 장기적으로 믿고 맡길 수 있는 자산운용사에 대한 투자자의 여망은 한층 더 커질 것입니다.

이러한 환경의 변화와 함께 저희 신영자산운용은 모회사인 신영증권의 경영이념인 “고객의 믿음이 번영의 근원이다” 라는 信即根荣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고객님들의 소중한 자산을 가치투자 원칙에 입각한 운용을 통하여 우리나라의 최우량 자산운용사로서, 나아가서는 글로벌 시장에서 자산운용의 명가로서 우뚝 서고자 합니다. 나아가 한 번 저희 회사의 고객이 되면 영원한 신영가족이 되는 장기 파트너십의 관계가 지속 될 수 있도록 배전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고객님들을 자주 만나 뵙기를 기대하면서 저희 회사를 믿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의 가내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이상진